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유맥스(UMAX)의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청춘포차’가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 2019.08.20

UHD로 즐기는 한여름 밤 한강 토크 버스킹 청춘포차’  


l  유맥스(UMAX) 채널, 오리지널 예능 청춘식당시즌2…지상렬-나르샤 환상호흡  

l  스타들의 추억 이야기와 버스킹…첫 게스트 바비 킴



 

[사진 1] 유맥스(UMAX)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청춘포차공식 포스터

  

맛있고, 화끈하고, 진솔한 음악 토크쇼!’

  

추억을 소환하는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포차가 문을 연다.

 

세계 최초 초고화질(UHD) 전용 채널 유맥스(UMAX)의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청춘포차가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청춘포차 90년대에 활약한 스타들이 포장마차에서 술과 음식을 나누며 과거의 잊지못할 에피소드와 근황을 들려주고 시민들과 함께 버스킹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영된 청춘식당의 두 번째 시즌으로, 무대를 포장마차로 옮겼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메인 MC로 나선 지상렬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가 환상 호흡을 과시하며 청춘포차의 매력을 더한다.

 

포장마차가 마련된 곳은 서울 반포대교 남단 아래 세빛섬 앞 한강공원. 어슴푸레 해가 질 무렵, 지상렬과 나르샤가 포장마차를 열고 손님을 맞는다. 음식 솜씨는 딱히 내세울 게 없지만 현란한 입담과 정성으로 게스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어록이라 해도 좋을 재치 넘치는 지상렬의 코멘트와 그에 절묘하게 대응하며 조화를 이루는 나르샤의 반응이 토크쇼의 참 맛을 느끼게 한다.

 

뒤로 반포대교의 달빛 무지개 분수에서 물이 쏟아지는 가운데 술잔이 돌고 밤이 무르익으면 게스트의 마음 속 깊이 감춰져 있던 지난날의 추억, 그리고 앞으로의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민들과 함께 즉석에서 그 때 그 시절 힘이 되어준 노래를 들어보는 버스킹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게스트가 직접 뽑은 자신의 베스트 애창곡을 그것들에 얽힌 사연과 함께 들려준다.  

 

가수 바비 킴이 청춘포차의 첫 손님으로 나와, 4년 간의 공백기를 끝내고 다시 컴백한 사연, 컴백에 힘이 되어준 부모님 이야기 등을 들려주고 자신이 최고로 뽑은 노래들을 직접 들려준다.

 

청춘포차는 매주 금요일 밤 11CJ헬로(85), 티브로드(300), 딜라이브(163), 현대HCN(50) 등 케이블TV 방송과, 올레TV(227), SK브로드밴드(73)의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맥스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서도 청춘포차를 만날 수 있다.

 

유맥스는 20144월 세계 최초 UHD 채널로 개국하였고, ‘박씨네 미장원’ ‘로스타임 라이프’ ‘조선미녀 삼총사’ ‘버스킹 다이어리500 여 편의 UHD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 국내 UHD 방송의 선구자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사진 2]청춘포차첫 회에 출연한 가수 바비 킴(왼쪽)MC 지상렬(가운데), 나르샤 

 


 
[사진 3] ‘청춘포차첫 회에 출연한 가수 바비 킴(왼쪽)MC 지상렬(가운데), 나르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