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12월, 안방극장에 찾아온 VOD 무료 선물 세트
  • 2018.11.28

 

"12월, 안방극장에 찾아온 VOD 무료 선물 세트!"

케이블TV VOD, 12 <버닝>,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인기 VOD 13편 무료


l <버닝>,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영화 VOD 13 12월 한 달간 무료


20181128일 – 홈초이스의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버닝> 13편의 VOD‘12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12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수작들로 마련됐다. 먼저 청춘들의 고달픈 삶을 담은 영화 <버닝>을 만나볼 수 있다. <버닝>은 유통회사 아르바이트생 종수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혜미를 만나고, 그녀에게 정체불명의 남자 을 소개받으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돼 국제비평가연맹상벌칸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인기상여우주연상을 받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도 즐길 수 있다. 동명의 일본 영화를 원작으로 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아내가 기억을 잃은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영화는 장마철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따스하고 애틋한 스토리, 그리고 애절한 가족애를 그려내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올 하반기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영화 <윈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도 준비돼 있다. <윈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는 사립 탐정 스티브가 마약상 보스에게 빼앗긴 반려견 버디를 되찾기 위해 무모한 사건 속으로 뛰어드는 웰메이드 액션 코미디 영화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각종 남우 주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주연을 맡아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학창시절의 첫사랑과 우정을 그린 <언덕길의 아폴론>, 수금 요원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뎁트 콜렉터: 스페셜 에이전트>를 비롯해 <심야식당2>, <비정규직 특수요원>, <화차>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